모바일 메뉴 닫기
 

검색어로 보기

김형준
HyungJunKim
HyungJunKim

김형준

신제품 개발 전략과 신제품 마케팅 및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책 연구

연구분야
· 신제품 개발 과정 및 신제품 마케팅 전략

·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

· 창업 마케팅 및 창업전략
연구내용
· 신기술 신생기업의 born global 전략의 성과 및 BGV 기업의 특성 연구, 한국연구재단((2018.07~2019.06) 

· 한국과 일본 대학의 과학 기술 기반 스타트업 벤쳐 활성화에 관한 연구, 한국연구재단(2018~2020)

· COVID-19 이후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삶의 질 향상에 관한 연구, 한국연구재단(2022.07.01~2025.06.30)
논문 및 특허
· Hyung Jun Kim(Corresponding Author) (2022), The Effect of the Combined effect of Dynamic Capabilities of Technology Startups on New Product Competitive Advantage, Journal of Marketing Studies(KCI), vol.30(4), pp. 82-98.

· Hyung Jun Kim(Corresponding Author) (2022), Effect of Influencer’s Quality on Consumer Purchasing Intention under the Live Commerce - Focuse on Chinese Market - Management & Information Systems Review(KCI), vol.41(2), pp. 21-39, DOI : 10.29214/damis.2022.41.2.002
직책 및 경력
· BK21 4단계 및 경상대학 중점연구소 참여교수

· 2016. 09- 현재. Jiangsu University(China) 겸임교수

· 2020 – 현재. 대전/충남 지역경제포럼, 공동회장
관련 링크